로고

엄마와 아이가 행복해지는
아이행복 정신건강의학과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사랑으로 치료합니다.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자폐증 치료 제품 주장 대부분 허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행복 댓글 0건 조회 2,941회 작성일 15-11-12 19:11

    본문

    자폐증 치료 제품 주장 대부분 허위
    미 FDA, 중금속 제거 등 효과없다 경고

     



    미국 FDA는 자폐증 증상 관리에 일부 도움을 줄 수 있는 약품을 승인했지만 일부 기업들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자폐증 치료제는 없다고 25일(현지시각) 경고했다.

    4월 자폐증 인식의 달의 일부로 FDA는 허위 자폐증 치료제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정보 제공을 원했다.

    FDA는 자폐증 치료는 없어 효과를 주장하는 어떤 제품도 허위이고 자폐증 치료제로 마케팅되는 많은 제품들도 동일하다고 지적했다.

    FDA는 기존 자폐증 치료와 중재는 특이 증상 치료에 기획됐고 약간 개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FDA는 자폐증을 치료를 주장하는 제품과 요법에 대한 허위나 오도된 주장을 계속한다면 법적 소송에 직면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킬레이션 요법(Chelation therapies)은 스프레이, 캡슐, 액제 등으로 사용해 신체의 독성물질과 금속을 제거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FDA 승인 킬레이트제는 납중독, 철 과다 등 특수 사용에 처방으로만 허가됐다.
    FDA 승인 처방 킬레이션 요법제는 의사 감독 하에서만 사용해야 한다.

    고압산소요법(Hyperbaric Oxygen Therapy)은 가압실에 호흡 산소와 관련이 있다.

    이는 FDA에서 잠수사의 감압 치료 등 특정 의료 사용에 승인됐지만 자폐증 치료에는 안됐다.

    기적의 미네랄 보충제(MMS:Miracle Mineral Solution)는 포장 지시에 따라 혼합했을 때 강력한 화학물이 된다.

    소비자들은 용액과 감귤 주스 혼합을 마신 후 메스꺼움, 심각한 구토, 치명적 저혈압 등을 FDA에 보고했다.

    중금속 해독 치료(Detoxifying Clay Baths)는 인체에서 독성물질, 오염원, 중금속을 제거하고 자폐증 증상을 급격히 개선한다고 허위 주장을 했다.

    코코케피르 프로바이오틱(CocoKefir probiotics) 제품은 자폐증 회복에 대한 광고는 안전성과 효율성이 입증되지 않았다.

    FDA는 자폐증 치료에 대해 입증되지 않았거나 거의 알지 못한다면 이런 제품의 구매나 사용 전에 의사와 상의할 것을 권고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행복 정신건강의학과
    side menu close